홈 > 주말할거리 > 호주공원정보
호주공원정보

[공원/시드니 용산구/무료] Lane Cove National Park (레인코브 국립공원)

호주맘에디터 0 24

 

 

[공원/시드니 용산구/무료] Lane Cove National Park(레인코브국립공원)

 

시드니에서 버스타고 혹은 자전거 타고 갈 수 있는 NSW 10대 국립공원 중 한 곳 

(채스우드 - 이스트우드 - 파라마타 노선 버스 직행) 

주차료는 $8, 도보나 자전거로 갈 경우에 따로 내는 돈은 없어요. 

 

http://www.nationalparks.nsw.gov.au/visit-a-park/parks/lane-cove-national-park

구글맵: https://goo.gl/maps/KtBSUNe4x4w

 

이곳의 장점을 요약하면 가깝다/뱃놀이 가능/축구 및 바베큐 가능/쉬운 걷기코스/여유가득한 산림 자연동물들 이겠죠.

 

어린이 놀이터가 있지만 킨디정도 되는 어린이라면 왕복 3시간 소요(5Km)되는 남쪽 Riverside Walk 코스를 걸어 Lane Cove Road Entrance 근처에 있는 Eden Gardens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든 가든은 아마 레인코브로드 따라서 맥쿼리파크에서 고든쪽으로 오가시는 분들이나 M2에서 근처로 빠져나오시다 신기하게 생긴 건물을 보셨을 바로 그겁니다. Eden Gardens 내부에 맛있는 커피숖과 회회농원처럼 여러가지 파는 정원, 작은 애들 놀이터, 전망테라스 등이 있습니다. 

 

다시 국립공원으로 돌아오자면 이곳에서 즐기실 수 있는 것들은 아래 사진들 참고하시면 아마 이해가 빠르실꺼에요. 

배를 빌리는 것은 $30 부터 시작하는데 장시간 빌려서 쉬엄쉬엄 타는게 좋습니다. 근처에 물가에 올려놓고 잠깐 쉬다가 다시 타도 되더라구요.

하지만, 특히 볕이 뜨거운 여름철에는 배를 타고 있으면 그늘이 많지가 않아요. 애들에게 양산이나 썬크림 잘 발라주고 물과 과자도 넉넉히 챙겨가세요.

 

 

 

  

 


위에 지도 클릭하시면 국립공원 시설물 정보 보실 수 있어요.(공원 입구 주차료 받는 경비실에서 받아왔습니다. -2017년 기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