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이벤트.공동구매 > 후기
후기

Capture.PNG

[더썬] 비명을 지르는 데클란 라이스

4BK99935 0 32 0


데클란 라이스는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악몽을 꾸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 어린 웨스트 햄의 미드필더는 첼시의 메이슨 마운트에게 잠을 방해받았을 때, 끔찍한 비명을 지르며 일어났다.


첼시의 아카데미 시절부터 절친이었던 둘은 프리시즌을 앞두고 두바이에서 같이 여유를 즐기고 있다.


지난 시즌에 더비에서 임대 생활을 한 마운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들의 여행에 대해 계속 업로드했고, 그들이 아름다운 바다 위에서 배를 타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팬들은 마운트가 올린 데클란 라이스의 영상을 보면서 한껏 즐거워하며 농담을 날리기도 했다.


팬들 중 하나는 'ㅋㅋ 쟤 봐라, 무슨 아스날이랑 계약하는 꿈 꿨나봐'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고,

또 다른 팬은 '아일랜드에서 다시 뛰어야 하는 꿈을 꿨나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클란 라이스는 맨유행을 거절한 이후에 이번 시즌도 웨스트 햄에서 보낼 예정이다.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9425656/chelsea-mason-mount-scares-life-declan-rice-dubai-holiday/


추천 부탁드립니다.



건대역 자이엘라 검당신도시 대방노블랜드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힐스테이트 수지구청역 사당 엘크루 화성우방아이유쉘 신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진접 서희스타힐스 더퍼스트시티 주안 한강 DIMC 미사강변스카이폴리스 가산 메종에떼르넬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분당봉안당홈 목동 센트럴파크 화성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 남양주 서희스타힐스 주안 더퍼스트시티 세종 리버하이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인천 테크노밸리U1 상계 신동아 파밀리에 오남 서희스타힐스 별내역 파라곤 타워 송파 대우이안 길음역 동양파라곤 금정역 동양라파크 암사동 대우이안 마석역 쌍용에듀파크 우성 고덕타워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강남역 솔라티움 미사강변스카이폴리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분당봉안당홈 평택 진위 서희스타힐스 힐스테이트 수지구청역 송파 가락 대우건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