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톡톡수다 > 유머,Hot Issue!
유머,Hot Issue!

Capture.PNG

스탈린이 자신의 아들을 가르치던 선생에게 보낸 편지

황민수 0 6 0

1557713182.jpg 스탈린이 자신의 아들을 가르치던 선생에게 보낸 편지

 

 

 
 
"마티신 선생 동무에게, 바실리 스탈린이 학교에서 빠져나갔다는 당신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편지를 보내줘서 고맙습니다. 일이 너무 많아서 답장이 많이 늦어졌습니다. 사과드립니다. 바실리는 마치 야인처럼 특별한 능력을 가진 것도 아닌 평범하고 버릇없는 청년이며, 항상 정직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약한 "교사"를 협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무례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약한,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조직화되지 않은 의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가 '스탈린의 아들'이라고 강조하는 여러 "대부"와 "대모"들에 의해 망쳐졌습니다. 저는 그래도 당신이 바실리를 다른 모든 사람이랑 똑같이 대하고 그 무례한 청년이 교칙을 따르도록 요구하는 적어도 한 명의 자존심있는 교사라는 사실이 기쁩니다. 바실리는 당신이 언급한 것과 같은 교장들에 의해서도 망쳐졌습니다. 그런 줏대없는 사람들은 학교에 있을 필요가 없으며 무례하기 그지없는 바실리 놈이 자기 자신을 파멸에 이르게 하지 않은 건 우리 나라에 여전히 젊은 놈팽이들에게 느슨하게 굴지 않는 선생님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조언을 드리자면 바실리를 더 엄격하게 대하시고 그 변덕스러운 아이의 "자,.살"공갈에 대해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전 바실리에게 목성을 높일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그 놈의 버릇을 잡아놓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그럼 건강하시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