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톡톡수다 > 유머,Hot Issue!
유머,Hot Issue!

Capture.PNG

택시의차별화!!!

인터넷에 BMW 택시 사진이 돌아다니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알고 있었는지?
"최근 (개인택시)조합으로 전화가 많이 와서 들었다. 왜 화제가 되는지 모르겠다. (웃음)"

BMW를 살 생각은 언제했으며, 다른 이유가 있는지?
"30년전 면허를 처음 땄을때, 내가 밥 먹고 살수 있는 것은 운전이라고 생각을 하고 막연하게 '나도 고급차 몰아 보자'라는 생각을 했다. 당시는 벤츠택시를 가지는 것이 꿈이었다. 그런데 벤츠택시 정말 비싸더라(웃음).
그리고 오래전부터 봉사단체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손님들을 좀 더 편안하게 모시려고 생각을 해 본 것이며, 에쿠스나 체어맨 등의 국산 고급차들의 택시들은 모범택시가 많기 때문에 느낌이 똑같을 것 같고, 비슷한 가격대의 BMW 택시라고 하면 관심도 많을 것 같아 그렇게 결정했다"

언제 BMW를 샀으며, 당시 가격은 어느 정도였는지 공개할 수 있는지?
"5월30일 BMW를 처음 인수받았으며, BMW 3시리즈로 325i 2000cc이며, 가격은 3000여만원 정도(면세 가격) 된다"

그동안 차를 탔던 손님들의 반응은 어땠는지?
"내가 세계 최대의 사회봉사단체에서 직책을 맡고 있어서 BMW 택시로 영업은 많이 하지 않았다. 사실 6월말쯤에 BMW 택시를 오픈(?)하려고 했는데 중간에 시간이 많은 날이 생겨 딱 두번했다. 동인천역에서 선학역(인천1호선)까지 7000원정도 나오는 거리랑 1500원 기본요금 거리로 손님을 태워봤다. 당시 손님들은 BMW인지 알고 탔는지 모르지만 별 반응은 없었다"

택시 요금은 당연히 똑같을 텐데, BMW택시로 수지타산이 맞는지?
"인천은 기본요금이 1500원인데 이렇게 해서는 되지 않는다. 그러나 돈에 너무 얽매이지 않고 이웃이나 손님들이 편하면 그만이고 BMW택시라는 신선함을 주는 것으로 만족한다."

네티즌들이 합성이라고 많이 생각하는데?
"내가 생각했던 것과 비슷하다. 합성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막연히 BMW로 누가 택시를 하겠냐는 생각이 맞아 떨어진 것 같다. 손님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한 것이 첫번째 이유지만 아무래도 처음으로 누군가 하는 일에 대해 보이는 관심인 것으로 생각된다"

BMW 개인택시라면 콜택시로 인기가 많을텐데?
"사회봉사 단체에서 맡고 있는 일이 6월말로 끝난다. 7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인천에서 BMW택시를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 나중에 영업을 하게되면 수지를 맞추려고 콜택시도 할지 모르 겠으나 지금은 그럴 생각이 없다"


인천에 사는 저도 한번 타보고 싶네요...이분은 꿈을 이루신 겁니다.. 비록 벤츠는 아니지만요. ^^          혹시 전국 하나뿐인 이택시를 탄다면 시승기(?) 한번 올려 보겟습니다

0 Comments